볼리비아
쁄라카페 청년들의 하루
2팀으로 나누어 7일간 사역A팀의하루(수도 라파즈)아침에 장보기
-> 쁄라 카페에서 나눌 음식 만들기
-> 전도지 성경책 음식 가지고 길거리로 나가기
-> 음식 나누며 예배, 고아들과 놀아주기쁄라카페 확장을 통해 앞으로 고아들 품기, 하나님께서 아버지 되시도록 돕는 사역 확장하기 원합니다.
B팀의 하루(오지)성경책, 크레용, 음식으로 가지고 오지로 출발
-> 성경책 나눠주기, 학교가 허락해 주는 곳에서는 성경수업(제자훈련) 해줌
볼리비아를 위한 기도제목
1. 볼리비아 현지의 청년사역자들이 예수님께서 주셨다면서 건내준 성경책을 받은 아이들이 멋진 믿음의 용사들로, 사회를 이끄는 리더들로 자라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해 주세요. 성경책을 한권씩 전할때마다 작은 우주들로 향하는 문이 열리고 말씀안에 영원한 빛이 영혼들을 비추게 해주세요.
2. 함께 주님의 나라의 확장을 위해 기도 부탁합니다. 이제는 낯선 나라, 낯선 언어, 먼 나라까지 우리의 기도와 헌신이 확장되길 기도합니다.
3. 성경책 인쇄비, 사역자들의 사역비가 매달 채워질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4. 볼리비아 청년사역자들이 성공보다는 순종을 포커스해서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섬기게 해주세요.
5. 볼리비아 청년사역자들이 섬김을 받지 말고 섬기는 자가 되게 해주세요.
6. 두려움이 사라져서 기름부음이 임하고 신나게 사역할수 있게 해주세요.
7. 5~12살 고아들을 위한 Missional House가 볼리비아 내의 엘알토지역에 세워지게 해주세요.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보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을 것이다. (마태복음 28: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