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우크라이나와 전만규 선교사

러시아의 침공으로 어려움에 처한 우크라이나에서 선교사역을 하고 있는 전만규 선교사님께서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 샬롬, 현지 우크라이나는 아주 긴급한 상태입니다. 그 누구도 상상 못할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크라이나는 전국민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단합하는 모습입니다.

​그 어느때보다 더욱 더 기도와 지원이 필요합니다.

IMG_2559_edited.jpg
IMG_2565.jpg
IMG_2569.jpg
IMG_2566.jpg
IMG_2554_edited.jpg

전만규 선교사님 기도제목 

1. 2,3월에 우크라이나 및 유럽 전지역을 다니며 난민들의 상황을 살피고자 합니다. 이때 주님께서 그들의 필요를 발견하게 하시고 주님의 공급하심을 온전히 전할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전쟁의 현장에서 신앙이 있는 군인들의 기도요청이 있습니다. "고통속에서도 주님이 보호하심과 지치지 않게 하심을 믿으며 우크라이나를 구원하소서"

3. 현재 우크라이나에 전쟁의 여파로 전기가 끊어졌지만 난민과 성도들이 더욱 믿음 잃지 않고 주님을 찾으며 믿음을 굳건하게 하소서

4. 유럽에 흩어져 있는 난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 온전히 전파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 전하은선교사가 엘살바도르 사역을 온전히 마치고 전성진 선교사가 난민통역을 섬길때 성령이 권능을 주세요

6. 눈에 모이는 상황보다 진리가 이끄심에 반응하여 오직 십자가 복음만 증거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디모데후서4:2)

bottom of page